간단한 기록 (아무데나 입력해도 되지만, 건강기록을 하고 싶으시다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폰테크라는 단어가 요즘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폰테크란 휴대폰과 제태크를 합친 신조어인데요. 요즘에는 핀테크, 슈테크 등 다양한 제태크 수단이 탄생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한 수단들 중에 하나가 바로 이번 시간에 알아보실 폰테크라고 할 수가 있을텐데요.

이웃추가 이 블로그  소소한 테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언뜻 보기에는 핸드폰을 일정 기간 동안 사용만 하고 다시 되팔면 되기 때문에 중고나라와 같은 개념이 아닐 까 하는 생각이 폰테크 드실 수가 있을텐데요. 하지만 폰테크를 미등록업체에서 진행하게 되실 경우에는 불법적인 일에 휘말리게 될 수가 있다고 합니다.

폰테크뿐만 아니라 폰깡 폰테크 휴대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으로 사용하여 용어를 채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결국 비슷한 용어이므로 크게 다르지 않은 용어죠.

진행하려는 업체가 통신사업자 등록은 폰테크 되어 있는 지 매장이나 카페도 함께 운영하는 지 역시도 함께 봐줘야 한다고 합니다. 케이스티파이 바스키아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등 다양한 케이스도 함께 판매를 하거나 증정을 해주고 있는 업체인지 혹은 매장도 없이 썰렁하게 운영되고 있는 곳인지 잘 파악하셔서 안전하게 진행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의도용 문제로 인하여 할 필요도 못느낍니다. 차라리 내방을 권유드립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면 폰테크를 해주는 안전한 업체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한 기록 아무데나 입력해도 되지만, 건강기록을 하고 싶으시다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